ㅠㅠㅠㅠㅠㅠㅠ슬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이숭용 감독은 한화전을 앞두고 “계속 좋게 보고가 올라왔다. 최고 144km까지 나오고 되게 열심히 준비를 많이 했다고 얘기하더라. 어차피 콜업의 기준은 1군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기로 했다. 고참이라도 배제하는 것은 아니다. 열심히 한만큼 기회는 한번 줘야 되는 것 같다고 판단해서 올렸다”라고 했다.
- 16:43
- 조회 8
- 잡담
-
- 딱히 다음 외국인선수가 주말 당장 뛸수 있는 상황도 아닌데 홈경기인데 넘 배려가 없네
- 16:4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우리 마무리는 정말 아무 생각이 없구나ㅋㅋ
- 16:43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시발 올해 온 용병한테 그래도 이해안될판에 3년째 같이 뛰고있는선수한테
- 16:43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비슨이 투수로 던지기까지 했는데 싸가지통보 미쳤다 진짜
- 16:43
- 조회 27
- 잡담
-
- 삼성) 4월 10일 이후로 3루 유격을 백업으로만 돌리고 있음..
- 16:4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돌아가서 엔씨 가지말라해도 납득
- 16:43
- 조회 24
- 잡담
-
- kt) 배송비 100원이 애매하길래 그냥 샀는데ㅋㅋ
- 16:43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김 감독은 "6선발도 고민을 하긴 했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이어 "하지만 6선발을 하면 선발 투수들이 투구수를 많이 가져가 줘야 한다. 그런데 90개 정도 되면 교체를 해줘야 한다. 갯수를 많이 못던져주기 때문에 5선발로 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 16:4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현빈이한테 하는 거 보기 괴로운데 해결이 안되고 여기에 인서까지 추가되는거같아서
- 16:4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미야지는 김태훈 우승현 김재윤 백정현 등등 이런 베테랑 불펜 투수가 아님.. 감독은 그걸 너무 생각 안함
- 16:4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일름보 감독 뭐임 터진다 터져ㅋㅋㅋㅋㅋㅋㅋ
- 16:4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그냥 부상 싹 낫고 멘탈도 리프레쉬하고 와서
- 16:43
- 조회 15
- 잡담
-
- 근데 먼가 교체 소문도 없었나..? 원래 외인은 교체 구단에서 알아보면 에이전시도 이미 알거라고 했는데 ..
- 16:42
- 조회 48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가 찐이면 비즈니스가 아니라 상도덕도 없는거지
- 16:42
- 조회 36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내야백업들은 고만고만해서 그런가 평가가 휙휙 바뀌더라ㅋㅋㅋ
- 16:42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어제 경기 야구공과 애완창기의 공산책이라는 거 개웃기네ㅜ
- 16:4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로그 고용안정(일시적)이니까 잘할수있지 ? ʕ ◠‿◠ ʔ
- 16:42
- 조회 18
- 잡담
-
- 용병한테 싸가지없게 굴어서 좋을게 뭐가 있다고
- 16:42
- 조회 63
- 잡담
-
- kt) 별개로 난 야수인 현민이조차 볼넷싫어위즈인 게 ㅈㄴ 웃기네
- 16:42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