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병이 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079147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197 아 혹시 고2까지 잘하다 드랩즈음에 못하는거야? 쓰다가 깨달음 ㅋㅋㅋㅋㅋ 금데 그럼 이걸로 드랩 밀리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