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모르겠고 괘씸이 승리투수 만들어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52432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 괘씸이 지금 잘하고 있다가 마지막에 좀 삐끗하긴했지만승투되면 그냥 괘씸할거같아 그냥 이유없음 괘씸이 승투만들어주라줘~~다음 이닝에 힘내죠 잘할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