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쓱아 앙뇽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미야지가 어제 왜 나오냐 ㅅㅈㅎ 토욜 찬희 뒤에 해볼만한 스코어라고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갑자기 나와서 얻어 맞았는데
- 16:34
- 조회 2
- 잡담
-
- 한화) 인서 타순을 올릴거면 선발 아닌 날은 좀 쓰지 말라고
- 16:34
- 조회 4
- 잡담
-
- 삼성) 확신의 1백업이 없음
- 16:34
- 조회 6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오오가 오늘이 끝이라니
- 16:34
- 조회 1
- 잡담
-
- 한화) 라자랑 시환이를 붙여야하지않을가요
- 16:34
- 조회 4
- 잡담
-
- 한화) 우리 외야 둘 괜찮니..
- 16:3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뉴빈데 니퍼트 이후에 우리팀에서 가장 오래 뛴 용투 누구야??
- 16:3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늙크크들 아프지마 .・゚゚・ʕ ฅ ᴥ ฅ ʔ・゚゚・.
- 16:34
- 조회 6
- 잡담
-
- 헐 올해 데이비슨샘 응원가부르러 엔팍 잔디석가려고 했는데..
- 16:34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어제 승민이 쓴거 의문인거랑 라도 임경 두명으로 끝낼 수 있었던거 아니냔 리뷰를 봄
- 16:34
- 조회 43
- 잡담
-
- SSG) 말 나온김에 롯백 지하 맛집 알려줄 사람?
- 16:3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의지 입에서 몇번 맞아봐서 괜찮다이게 맴찢이다
- 16:34
- 조회 14
- 잡담
-
- 한화) 태연이 타격감 많이 내려와서 내리는건 나쁘지 않은데
- 16:33
- 조회 40
- 잡담
-
- 엔씨) 테임즈 보낼 때 보다 더 슬프다
- 16:33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챈성 왜 안 올려?
- 16:33
- 조회 50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다음 주부터는 5명이 선발 로테이션을 돈다"며 "이민석은 퓨처스 팀에서 던지다 불펜으로 들어간다"고 밝혔다."그전에도 잘 버티다가 와르르 무너졌었다. 계속 선발 기회를 줘도 괜찮을 것 같은데 지금은 팀 사정상 불펜이 맞는 것 같다. 6인 선발도 생각은 했는데 선발투수들이 그만큼 이닝을 못 채워줄 수 있어서 굳이"라고 말했다.
- 16:33
- 조회 66
- 잡담
-
- 삼성) 그 재상이 재혁이 재훈이 등등 2-4라 이 사이 다 뭔가 좀 애매하게 쓰이자나
- 16:33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나사실 내일경기 취소햇어ʕ ◠‿◠ ʔ
- 16:33
- 조회 135
- 잡담
-
- 삼성) 미야지는 그냥 조정차 말소인건가
- 16:33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진심 뭐하냐? 주장한테 기싸움하는거임..? 이게 말이 됨?
- 16:3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