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승민이 쓴거 의문인거랑 라도 임경 두명으로 끝낼 수 있었던거 아니냔 리뷰를 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2
어제는 승민이 며칠 쉬었대도 하루 더 쉬면 좋지 않냔거랑
라도 임경 두명으로 끝날수 있었는데 투수 더 쓴거 의아해하는거 보는데 다 아는걸 감독만 모른다
라도 임경 두명으로 끝날수 있었는데 투수 더 쓴거 의아해하는거 보는데 다 아는걸 감독만 모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