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ntachigodoroo/status/207034452997958055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재훈이 쓰는 거는 뭐 작년처럼만 안 쓰면 나는 ㅇㅋ인데
- 16:19
- 조회 1
- 잡담
-
- 두산) ㅇㅇㄱ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집이 너무 시원해 ʕ •̅ ᴥ •̅ ʔ
- 16:19
- 조회 7
- 잡담
-
- 삼성) 에초에 김상준 작년 육성입단인데 감독이 좋게봐서 올해 젤먼저 정식전환된건데
- 16:19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현승이 우리꺼 아니야?
- 16:19
- 조회 14
- 잡담
-
- 삼성) 6선발 하는 투수 입장에서도 존나 부담감 클 건 생각 안드나봐? 불펜이 엔트리에 적어지는데 내가 오늘 이닝 많이 먹어야 한다
- 16:19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아 알브 이후로 우리 메디컬 존나 빡세게 볼텐데 운도 지지리도 없지 어떻게 이럼
- 16:1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플렉센 복귀가 혼돈의 중위권 속에서 가을야구 가는 키라고 생각했는데ㅠㅠ
- 16:19
- 조회 9
- 잡담
-
- 한화에 박준영 선수가 두명이야?
- 16:1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편애 차별 이런이야기도 좀 적당히 해야지...프로세계에서 감정으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 16:1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결과적으로 렉센이 이렇게 된 마당에 자민이 진짜 잘데려왔다싶음
- 16:18
- 조회 23
- 잡담
-
- 용투 계약하고 얼마 던지지도 않고 아픈거 자연재해다 정말
- 16:18
- 조회 33
- 잡담
-
- 엔씨) 6회에 안타 치면 기다렸다는 듯이 바꾸면서 뭘 필요할 때 쳐줘야 한다ㅈㄹ
- 16:1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재훈이도 부상복귀였나?
- 16:1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먹튀 레전드다
- 16:18
- 조회 83
- 잡담
-
- 삼성) 근데 언제부턴가 감독이 편애 한다는글 자주 보이는듯
- 16:18
- 조회 52
- 잡담
-
- 두산) 난 로그도 걍 욕 안함
- 16:18
- 조회 83
- 잡담
-
- 삼성) 작년 재훈이 쓰던건 류찌가 감독기준 못믿는 선수 였어서 더했다고 봄
- 16:1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사실 플렉센 20시즌도 정규시즌 많이 못뛰었지만 그땐 저렇게 아픈게 아니었는데
- 16:17
- 조회 27
- 잡담
-
- 출출한 시간엔っ( •᷄ө•᷅ )◔▾◔(๑•֊• )✧
- 16:1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나는 자민이 또 대체 계약이면 위험할 수 잇을라나 싶었는데
- 16:17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