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다 본인이 원해서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NC 다이노스가 2024시즌 '홈런왕' 출신 외국인 타자 내야수 맷 데이비슨(35)과의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NC 2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2026 신한 SOL KBO리그' 홈 경기를 끝으로 데이비슨과의 동행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2026시즌 전력 운영과 다가오는 후반기 경쟁력 강화를 종합적으로 검토한 끝에 내려진 조치다.
- 15:32
- 조회 4
- 잡담
-
- 강승호도 이름두번개명
- 15:32
- 조회 4
- 잡담
-
- 엔씨) [속보] '홈런왕 출신' 데이비슨, NC와 동행 마무리 "새 외인은 완료대는 대로 발표"
- 15:32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애호박 빼달라고 하지 않았어요
- 15:32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구조씨 사직 도착함 자티비 찍고있나봐
- 15:31
- 조회 78
- 잡담
-
- 드렁큰타이거야
- 15:31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얘들아 영원히 주식창을 키지마
- 15:30
- 조회 68
- 잡담
-
- 한화) 산흠이도 개명한거였구나
- 15:30
- 조회 44
- 잡담
-
- 오승택 ∧( ◔ᴗ◔ )∧
- 15:30
- 조회 44
- 잡담
-
- 덥비씨 하면 도영군 대만전 역전투런? 생각남
- 15:29
- 조회 48
- 잡담
-
- 덥비씨 중에 곽빈 덕아웃 포효가 언제였지 대만전이었나..?
- 15:29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찬호야 나 박곰얀이야
- 15:29
- 조회 155
- 잡담
-
- 기아) 우리 경기도 타팀대비 많이했는데 상위권팀이랑 경기를 제일 많이해서
- 15:27
- 조회 247
- 잡담
-
- SSG) 오 이제 온라인 마킹 되나보다
- 15:27
- 조회 78
- 잡담
-
- 두산) 전체핫게 보니까 덥비씨 빈택연 생각나네 ʕ ◔ᴗ◔ʔ
- 15:27
- 조회 130
- 잡담
-
- ㅇㅇㄱ 이거 맛있어 보이지
- 15:27
- 조회 118
- 잡담
-
- 마라꼬치는 하다보니까 감을 잡으셨는데
- 15:26
- 조회 192
- 잡담
-
- 우리 엄마도 손아섭 이름 개명한 애로 알고있고 아직도 야구선수냐함
- 15:26
- 조회 74
- 잡담
-
- kt) 일예로... 잘 잡을수있을까...
- 15:26
- 조회 64
- 잡담
-
- 삼성) 팀스가서 입어보고 사야지 ꒰(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
- 15:25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