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전 아니었나 일본전이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ㄱㄱㅁ이 걍 인서한테 꽂힌거임 ㅋㅋㅋ
- 17:07
- 조회 1
- 잡담
-
- 롯데) 저 기사 출처 궁금해서 보고오니 하반기 정부공모가 중요하겠네
- 17:07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러브버그는 색상관없이 달라붙어?
- 17:07
- 조회 9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영상보면서 눈물쏟는중
- 17:07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주형이 말소 성원이 등록
- 17:0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중계 없냐 중계...
- 17:0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룡이네랑 으쓱이네는 까먹겠어
- 17:06
- 조회 53
- 잡담
-
- 삼성) 강민호 왜 1루수 한거야?
- 17:06
- 조회 39
- 잡담
-
- 기아) 끼리 제발 지타 받아먹자 ^ᶘ=و ˃̵ᗝ˂̵=ᶅ^و
- 17:06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다른거 모르겠고 백지화가 걍 존나 빡침.. ㅅㅂ
- 17:06
- 조회 16
- 잡담
-
- 엔씨) 꼭 오늘이 마지막이어야 하냐고
- 17:06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아 정털려 주말도 가기 싫어짐 난 주말밖에 못가서 데이비슨 인사도 못해
- 17:06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난 미래 생각 1도 안하는 프런트가 노답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 17:05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어제 롯데전 끝나고 말한거래
- 17:05
- 조회 109
- 잡담
-
- 엔씨) 솔직히 이번 시리즈까지만입니다 한다고 비슨이가 대충해줄것 같지도 않음
- 17:05
- 조회 59
- 잡담
-
- 삼성) 기멘준 상무체조
- 17:05
- 조회 81
- 스퀘어
-
- 삼성) 현준아 너 눈썹 없는거 다 아는데 가끔 눈썹 해오는거도 아는데
- 17:05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난 우리가 용병 중간에 교체해서 좋았던 기억이 없어서
- 17:05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유라 멀티로 계속 나올때 걱정했잖아 저래도 되냐고 (안됨)
- 17:04
- 조회 51
- 잡담
-
- 롯데) 박형준 ㅈㄴ대충살다가 선거 코앞에 다가오니까 사직야구장 재건축 용역까지 구하고 국비까지 타오고 나름 시행 직전이었는데
- 17:04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