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행 리스크 개크다고 생각하는데도 저정도 조건이면 난 미국 갔을거같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7989144 무명의 더쿠 | 12:45 | 조회 수 34 놀랍고 우리나라에서 진짜 이도류 성공해봤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