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생선 안 먹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090775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49 어릴때 민물고기 먹고 가시때문에 엄청 쌩고생했어그 이후로 생선 비린내 맡으면 토하려고 함 가끔 티비에 생선구이 맛있다하면 먹어보고 싶은데 생선파는 식당을 못 들어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