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내려치는건 아니고 저연차때 모습 기억하는데ㅋㅋ 성장이란 신기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마라꼬치는 세 번의 기회를 준게 아니라
- 15:24
- 조회 39
- 잡담
-
- 손아섭 한유섬 나균안 말고 또 특이한 이름으로 개명한 야구선수 누구 있지
- 15:23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양꼬치 좋아하는 사람?? 추천 좀
- 15:23
- 조회 30
- 잡담
-
- 난 덥비씨 때 참치슨수한테 너무 감동이엇어🥹
- 15:23
- 조회 68
- 잡담
-
- 고척 로다석을 예매했는데 D2구역이면 카메라 안잡히지??
- 15:23
- 조회 28
- 잡담
-
- 키움) 거니 동명이인 오늘 기사 때문인지 네이버에 검색하면 2번째로 뜨네..
- 15:22
- 조회 33
- 잡담
-
- 난 아직도 야야야야 한동민날려버려라로 부르는 병이 있지
- 15:22
- 조회 23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026-06-01 손아섭 전에 28년동안 6명 개명했는데 10년동안 78명 개명했댔나
- 15:22
- 조회 139
- 잡담
-
- 기아) 감독 인터뷰툴 선수시절부터 좋은거 알고있었고 감독되고나서는 퐁당퐁당이긴하지만 올해 유독 웃김
- 15:21
- 조회 82
- 잡담
-
- 기아) 내일 잠실에서 어흥포카 교환 할 랑이 (나: 성영탁 <> 랑이: 김호령)
- 15:21
- 조회 26
- 교환
-
- SSG) 너네 핑구 안사니 카톡 선물하기에서는 2천원 더 비싸네
- 15:21
- 조회 65
- 잡담
-
- 기아) ㅇㅇㄱ 얘들아 뚜벅인데 광주에서 스파나 마사지로 괜춘한 곳 추천해줄 수 있어?
- 15:21
- 조회 26
- 잡담
-
- 잠실 마라꼬치 나아졌어?
- 15:21
- 조회 98
- 잡담
-
- 기아) 한국살이 3년차면 네일이도 한국어도 한다
- 15:21
- 조회 140
- 잡담
-
- 손광민씨
- 15:20
- 조회 118
- 잡담
-
- 박건우 이유찬도 개명이야 ʕ ◔ ᴥ ◔ ʔ
- 15:19
- 조회 259
- 잡담
-
- 근데 먼저 메이저갓다가 크보오는거랑 크보부터하고 메이저가는거랑 차이가 있어?
- 15:19
- 조회 126
- 잡담
-
- 엘지) 우리 올스타전 예매 나눔 3루쪽인거지?
- 15:18
- 조회 70
- 잡담
-
- 매기리아 희대의 선택
- 15:18
- 조회 106
- 잡담
-
- 아섭선수 개명한거야?
- 15:17
- 조회 2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