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잘 모르는 동사로짜도 많겠지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우리 콜라브ㅡ 떴는디?
- 17:09
- 조회 3
- 잡담
-
- 두산) 근데 난 의지수빈 부상 관련해서는 알아서하겠지 mood
- 17:09
- 조회 9
- 잡담
-
- 한화) 아니 난 이제 이걸 냅두고있는 프런트가 치가떨림
- 17:0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 ⁾⁾
- 17:0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가게접고 직관갈 준비하고있음
- 17:08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우리 왼손불펜이 5명이 됐나봐(♧⚆ᴗ⚆ )(☆⚆ᴗ⚆ )
- 17:08
- 조회 9
- 잡담
-
- 엔씨) 어제(25일) 롯데전이 끝나고 본인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홈팬들에게 마지막으로 인사를 하고 가고 싶다고 하더라. 본인 뜻도 완강했고 서로 의견이 잘 맞아 오늘 정상적으로 출전해 인사를 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대타나 이벤트성 출전이 아닌, 평소와 똑같이 경기를 소화할 예정이다.
- 17:08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전다민은 승용이랑 바꾸려나?
- 17:08
- 조회 33
- 잡담
-
- SSG) 써방당함
- 17:08
- 조회 87
- 잡담
-
- "데이비슨이 못해서 바꾸는 것은 절대 아니다.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 17:08
- 조회 117
- 잡담
-
- 한화) 걍 ㄱㄱㅁ은 젊거나 부진한 주전선수들은 최대한 타석에 많이 서야한다 생각함
- 17:08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유라 말소네 헉
- 17:07
- 조회 40
- 잡담
-
- 엔씨)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 < 지도 의견이 맞아서 동의해놓고 뭔 당황
- 17:07
- 조회 47
- 잡담
-
- 엔씨) .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
- 17:07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근데 북항 될거라 생각하고 뽑아준 사람 많나?
- 17:07
- 조회 64
- 잡담
-
- 한화) ㄱㄱㅁ이 걍 인서한테 꽂힌거임 ㅋㅋㅋ
- 17:07
- 조회 91
- 잡담
-
- 롯데) 저 기사 출처 궁금해서 보고오니 하반기 정부공모가 중요하겠네
- 17:07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러브버그는 색상관없이 달라붙어?
- 17:07
- 조회 73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영상보면서 눈물쏟는중
- 17:07
- 조회 36
- 잡담
-
- 키움) 주형이 말소 성원이 등록
- 17:06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