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걍 너무 어이없어서 최민석 같은 난세의 영웅을 원하게 돼..
- 16:29
- 조회 8
- 잡담
-
- 엔씨) 비슨이는 연습게임 상대도 찾아 줬다
- 16:2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아겜기간 머 걱정되긴 해도
- 16:29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작년부터 야구봐서 데이비슨 아닌 용타 상상이 안감
- 16:29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난 사실 용병은 입덬하고 내내 잘뽑은 기억보다 못뽑은 기억들이 더 많음 ㅋㅋ
- 16:2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내일 달라진 로그 보려고 예매함
- 16:2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백업들 고만고만한건 아는데 재훈이 복귀후 1경기 뛰고 올라온거라 스타팅 굳이 싶음
- 16:28
- 조회 26
- 잡담
-
- 삼성) 하 내 햄스 김영웅 주고싶다
- 16:28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지금 바꾸든 내년에 오든 용투로 구위 좋은 우완 하나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
- 16:28
- 조회 25
- 잡담
-
- 엔씨데이비슨 가나보네
- 16:28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잭로그 4홈런맞은건 맞은거고 보여줄게 완전히달라진나해서 완봉하고 장기계약하고 휩1점대 평자 2점대 최소이닝 6이닝하는 미친용투로 다시태어나라
- 16:28
- 조회 46
- 잡담
-
- 삼성) 걍 무턱대고 심재훈 욕하는거도 아닌데 작년 겪었으면 말 나올만 하지
- 16:27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우리 지성이 기서 핫게감 ㅋㅋㅋㅋㅋㅋ
- 16:27
- 조회 37
- 잡담
-
- 엔씨) 머리는 알겠는데 가슴이 아픔
- 16:27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상준이도 안정적인 유격 아니잖아 세금내도 뭐 잘한 것도 있네 이수준이지
- 16:27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우리팀 용병복 없는건 알고있었는데
- 16:27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사직 재건축 백지화시키고 이제와서 북항 돈없다 하면 어떡하니
- 16:27
- 조회 56
- 잡담
-
- SSG) 문학 가려면 슬슬 씻고 나가야되는데
- 16:26
- 조회 53
- 잡담
-
- 기아) 스타 둘이 홈런 백투백 크 ദ്ദി^ᶘ= •̅𐃬•̅=ᶅ^
- 16:26
- 조회 98
- 잡담
-
- 엔씨) 뭐야 맷돌이 가???????
- 16:26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