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원래 고만고만하면 감독 취향에 따라 쓰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 16:30
- 조회 0
- 잡담
-
- 두산 플렉센은 올해 몇 경기 뛴거야?
- 16:30
- 조회 1
- 잡담
-
- 롯데) 추울까바 유니폼대신 강매 바막들고 사직가는중인데
- 16:30
- 조회 1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어케보냐
- 16:30
- 조회 6
- 잡담
-
- 롯데) 안믿었어도 존나 패야지 시발 뭐라도 해라
- 16:30
- 조회 3
- 잡담
-
- 기아) 라인업이 늦네,,,
- 16:30
- 조회 20
- 잡담
-
- 데이비슨슨생님 가신다고?
- 16:3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근래 경기를 끝까지 잘 안 챙겨봐서 그런데
- 16:3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한화 라인업. 7이진영 9페라자 8문현빈 D강백호 5노시환 2허인서 4이도윤 3김태연 6심우준. 선발 왕옌청. 등록 말소 없습니다.
- 16:30
- 조회 43
- 잡담
-
- 삼성) 1라는 차라리 세금 내면서 자리 주는 편이라 나아 보통 야수들 보면.. 애매한게 2 3라 야수임
- 16:29
- 조회 37
- 잡담
-
- SSG) 쓱스타 귀염둥이 부문 정이 했다 ૮₍◕ᴥ◕₎ა
- 16:29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걍 너무 어이없어서 최민석 같은 난세의 영웅을 원하게 돼..
- 16:29
- 조회 29
- 잡담
-
- 엔씨) 비슨이는 연습게임 상대도 찾아 줬다
- 16:29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아겜기간 머 걱정되긴 해도
- 16:29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작년부터 야구봐서 데이비슨 아닌 용타 상상이 안감
- 16:2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난 사실 용병은 입덬하고 내내 잘뽑은 기억보다 못뽑은 기억들이 더 많음 ㅋㅋ
- 16:2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내일 달라진 로그 보려고 예매함
- 16:28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백업들 고만고만한건 아는데 재훈이 복귀후 1경기 뛰고 올라온거라 스타팅 굳이 싶음
- 16:28
- 조회 48
- 잡담
-
- 삼성) 하 내 햄스 김영웅 주고싶다
- 16:28
- 조회 88
- 잡담
-
- 두산) 지금 바꾸든 내년에 오든 용투로 구위 좋은 우완 하나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
- 16:2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