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ㄱㄷ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어제 택연이 공 ㄹㅇ 좋던데
- 14:51
- 조회 6
- 잡담
-
- 두산) 택연이는 삼성전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125036 무명의 더쿠 | 14:50 | 조회 수 17
- 14:5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다른것보다 인터뷰툴 돌아온건 진짜 고마움
- 14:5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요즘 직관가면 휠라 아디다스 비율이 어케돼?
- 14:5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걍 누가 감독 좋아서 싫은 소리 안하고 잇는거겟어ㅠㅋㅋㅋ
- 14:50
- 조회 65
- 잡담
-
- 두산) 난 택연이 직구가 만들어지는데 4-5년? 걸렸다는 소리 듣고 약간 충격 먹음ㅋㅋㅋㅋㅋ
- 14:50
- 조회 46
- 잡담
-
- 두산) 택연이는 삼성전자야
- 14:50
- 조회 60
- 잡담
-
- 두산) 메론이 걍 키워쓰는 용타라고 생각하고 잇은...
- 14:50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이거 짱구네 엄마가 짱구 꿀밤먹이는거 그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 14:50
- 조회 56
- 잡담
-
- 기아) 현창이 아기공룡시절 파이팅 진짜귀엽다
- 14:50
- 조회 50
- 잡담
-
- 기아) 호불호를 떠나 감독 거지팔자라고 하던거 생각나면 한번씩 웃김
- 14:50
- 조회 71
- 잡담
-
- ㅇㅇㄱ 야구 과몰입 심한거같아
- 14:49
- 조회 145
- 잡담
-
- 삼성) 나 어제 신기한거 많이봤다 사자야
- 14:49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유니폼 엄청사는데 직관용템은 의류굿즈만 입음
- 14:48
- 조회 40
- 잡담
-
- 오래서잇는 애들아 종아리 압박밴드 꼭 해라 콘서트 가튼데 갈때도 추턴
- 14:48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아이폰은 언제 올라?
- 14:48
- 조회 22
- 잡담
-
-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
- 14:48
- 조회 200
- 잡담
-
- 김도영은 그렇게 치는데 얼굴이 호랑이인것도 스타성같음
- 14:48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밀니찰떡같지 않음??
- 14:48
- 조회 46
- 잡담
-
- 헐 하소미보미 인스타스토리 박민우랑 새로 올라온 거 새봄이인거지..? 진심 하솜이 어릴 때 영상 다시 올린줄
- 14:48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