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유니폼 엄청사는데 직관용템은 의류굿즈만 입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1227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7 요즘은 아디다스 컬쳐웨어 이거 자주입음그리고 귀찮아서 유니폼은 안들고다니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