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89

2007년생인 박지성은 사실 박지성이 현역으로 뛰던 시절에는 너무 어렸기 때문에 당시 활약상을 직접 볼 수는 없었다. 하지만 박지성은 지난 25일 인터뷰에서 “(박지성을) 잘 알고 있다”며 “축구 보는걸 좋아한다. 박지성 선수가 계셨던 맨유(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좋아해서 더 잘 알고 있다. 현역으로 뛰는 모습은 못봤지만 옛날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며 웃었다. 

 

KBO리그에 등록된 선수 중 ‘박지성’이라는 이름을 가진 선수는 박지성이 최초다. “이름 때문에 어릴 때나 지금이나 왜 축구를 안 하고 야구를 했냐는 말을 수도 없이 많이 들었다”며 웃은 박지성은 “어릴 때 야구를 하기 전에는 축구선수를 하고 싶어서 축구를 했다. 그런데 아버지가 야구도 좋아하시고 야구장도 몇 번 가고 캐치볼도 하다보니까 야구를 하고 싶어져서 야구를 하게 됐다”고 야구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아니 07년생 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 열심히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2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돌멩이 봤나
    • 07:01
    • 조회 25
    • 잡담
    • 두산) 앺겜에서 용찬이한테 감사인사 빼먹어서 베팁찾아온 택연이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06:55
    • 조회 60
    • 잡담
    • 지금 일어났는데 내가 떡볶이를 먹어서 부은건지 어제 오열해서 부은건지 모르겠음
    • 06:52
    • 조회 71
    • 잡담
    1
    • 두산) 얼~~~rr 안재슥 사진 잘나옴 ʕ ◔ᴗ◔ʔ
    • 06:35
    • 조회 118
    • 잡담
    1
    • 한화) “안 되겠다, 가야겠다, 소름 돋네” 노시환은 최재훈에게 절이라도 해야 하나…5회만 되면 사라지는 거포[MD인천]
    • 06:32
    • 조회 190
    • 스퀘어
    1
    • kt) 핫게보다가 우리만 유니폼 겨 안뚫려있다는걸 알게됨
    • 06:28
    • 조회 117
    • 잡담
    1
    • 두산)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 아니 류석순이 내려왔습니다🪽 [잠실직캠]
    • 06:20
    • 조회 104
    • 스퀘어
    • 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 05:59
    • 조회 153
    • 잡담
    1
    • kt) 1층 시제석 취소표에서 집중분사구역 바로 옆까지
    • 05:58
    • 조회 74
    • 잡담
    • 삼성) 여기서 오늘 복귀한 김현준이 맞나....
    • 05:56
    • 조회 173
    • 잡담
    2
    • ㅇㅇㄱ잊지말자 나는 야빠다 나는 야빠다
    • 05:55
    • 조회 122
    • 잡담
    • kt) 우리 모자 새로운거 나왔나봄...?
    • 05:41
    • 조회 161
    • 잡담
    1
    • 롯데) 복습하다 둥이가 사직에 맛있는거 많다는 감상글을 봤어‧˚₊*̥∧(* ⁰̷̴͈◊⁰̷̴͈)∧‧˚₊*̥
    • 05:02
    • 조회 206
    • 잡담
    1
    • 두산) 우리 두베 오늘은 부상자 없길 ʕ ˃̵ጥ˂̵ ʔ
    • 05:01
    • 조회 87
    • 잡담
    • 기아) 박민 진ㅉ ㅏ봐도봐도 웃기네
    • 04:55
    • 조회 307
    • 잡담
    1
    • 와 팅커벨들 진짜 많구나
    • 04:38
    • 조회 214
    • 잡담
    1
    • 한화) 현진이 야구하다가 투수 좀 질린다 싶을때쯤 타자 전향해서 60까지 선수로 뛰었으먄 좋겟당
    • 04:37
    • 조회 230
    • 잡담
    1
    • 효천고 진짜 그렇게 많진 않은데 겁나 알짜배기다
    • 04:37
    • 조회 444
    • 잡담
    3
    • 두산) 오늘 앺겜 재밌다
    • 04:17
    • 조회 127
    • 잡담
    • 이거 이 뒤로 어케 됐는지 아는 동사로짜
    • 04:17
    • 조회 327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