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해영이가 정씨라 현창이 동생 삼은 거라는 말 보고 잠깐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1:41 |
조회 수 442
정해영은 익숙해 정씨가 맞지
정현창? 뭔가 낯설어 현창이는 올 때부터 >현창이<였음 어떻게 도련님을 왜그렇게 정없이 성 붙여서 불러 이런 느낌이 들어 현창이는 현창이잖아
정해영은 익숙해 정씨가 맞지
정현창? 뭔가 낯설어 현창이는 올 때부터 >현창이<였음 어떻게 도련님을 왜그렇게 정없이 성 붙여서 불러 이런 느낌이 들어 현창이는 현창이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