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즉 교체하고도 남을 시간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료이야 단디줘
- 14:14
- 조회 8
- 잡담
-
- 두산) 2군 코치가 적긴함.. 근데 요즘 어느팀이나 코치 구인난이래..
- 14:14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준호 우리가 잡은 거 넘 신기해
- 14:1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아 나 두산전 챔필에서 하는줄알고
- 14:14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오랑이는 명진이는 볼삼비 좋아진게 ㄹㅇ 신기함
- 14:13
- 조회 13
- 잡담
-
- 아 ㄹㅇ 말나오는 감독 하나같이 상대팀으로 만나면 그게 이거구나 확 느껴짐
- 14:13
- 조회 107
- 잡담
-
- 한화) 나 고사리 알러지있음
- 14:1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누구 유력해? 엄준상이 유력인데 메쟈갔자나
- 14:13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우리 두산전 선발 셍-로-비 맞아?
- 14:1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이렇게나 건조한데 오늘밤 팅커벨밤하늘이 펼쳐질까?
- 14:13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닌 트러플 안 먹어₍๐◔ᴗ◔๐₎ꔪ
- 14:13
- 조회 50
- 잡담
-
- SSG) 민이 등판1위네..૮₍ -̥̥᷄ _ -̥̥᷅ ₎ა
- 14:13
- 조회 38
- 잡담
-
- 엘지가 지는 경기를 어느 정도 버리냐면 어제 경기 2회부터 순차적으로 주전 빼고 투수 3명으로 끝냄
- 14:12
- 조회 89
- 잡담
-
- 키움) 양키스넘들이 포기안하고 10억이나 올려서....현승이 갈까봐 사실 걱정했슈 ㅠㅠㅠㅠㅠㅠㅠㅠ
- 14:1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우리 선수 연령층도 어리고 이제 뎁스 채워가는 과정이라 투자가 중요함
- 14:12
- 조회 69
- 잡담
-
- ㅇㅇㄱ 생리통 약 추전 좀
- 14:12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시환이 편식 그 이대호 앞에서 눈치살살보면서 국밥에 파가... 하는게 너무 진짜였음
- 14:12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준호가 포수 수비이닝 11위
- 14:12
- 조회 72
- 잡담
-
- kt) 오늘은 오떤투수가 살아오면 좋겠네
- 14:11
- 조회 26
- 잡담
-
- 갤럭시 울트라 쓰는 동사로짜들 5배줌으로도 괜찮아?
- 14:11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