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우리 선수 연령층도 어리고 이제 뎁스 채워가는 과정이라 투자가 중요함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193
선수들도 2순위로 뽑으니까 신인 드랩도 잘해야하고
좋은 코치님들 양적 질적으로도 많이 모셔와야하고
기계타코 같은 기계 설비도 투자 많이 했음 좋겠다
사람이 하는 일중에 그래도 투자 한만큼 나오는게 야구라고 생각함
선수들도 2순위로 뽑으니까 신인 드랩도 잘해야하고
좋은 코치님들 양적 질적으로도 많이 모셔와야하고
기계타코 같은 기계 설비도 투자 많이 했음 좋겠다
사람이 하는 일중에 그래도 투자 한만큼 나오는게 야구라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