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가 지는 경기를 어느 정도 버리냐면 어제 경기 2회부터 순차적으로 주전 빼고 투수 3명으로 끝냄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371
여기에 주전 대신 들아온 선수들이 쫓아가는 점수까지 내주면 딱 이상적으로 잘 진 경기인데 어제 그걸 하더라
여기에 주전 대신 들아온 선수들이 쫓아가는 점수까지 내주면 딱 이상적으로 잘 진 경기인데 어제 그걸 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