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환이 미련 얘기는 이미 구단 스불재로 얘기 끝난거 아닌가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200
(미련가지는 팬들 있으면 팬들 잘못이 아니라 구단 잘못이라는 얘기)
야수 1번 내야수로 뽑아두고 와리가리만 겁나 시키다가 선수 멘탈터트려놓고 2군보내서 내야수비 다듬는게 아니라 바로 외야전향 시키고선수는 내야에 미련있다는 소리 나오니까 그제서야 내야도 닫은건 아니다... ㅇㅈㄹ 하다가 결국 외야전향 시킨거라 일부팬들 미련 가지는건 구단 스불재다 이러고 끝난건데...
갑자기 준재얘기 나왔다고 지환이 끌고와서 무뜬금 미련가지지마셈! 명령하면서 엣헴거리면 어이없을수도 있지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