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챈성 부상+비판 그즈음부터 꼬인거같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2

김경문은 첨에 4월에  채은성 휴식주는날도 부상때문에 쉬어간단 얘기가아니고 주장에대한 부담감ㅋㅋㅋ때문에 2경기 정도 쉬어간다 이랬는데  알고보니 만성통증이었잖아 ㅎ 무슨 부담감떄문에 경기를 쉬냐고 그럴사람도 아니고..

 

내려갈때도 검진하고왔고 어차피 메디컬 공유되서 어느정도인지 알았을텐데 10일이면 된다 언론에다 얘기했는데 복귀준비하다가 담까지와서 더 늦어짐 ㅎㅎ 이거도 삔또상했을듯


근데 상태안좋으니 임시주장까지 다른선수한테 넘기고 선수들은 모자에 번호도 쓴거보면 절대 10일짜리로 선수들이 저렇게 안함. 선수들한테도 챈성상태 공유됐을테니 이랬을거고 혼자 10일이면 된다고 우긴거지 ㅋㅋ  작년에는 채은성이 자기 갈아써서 아픈거 다 참고 다해줬고 갈아쓴 여파온건데 저렇게 꼬장부리니까 진짜 더 꼴보기싫어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욕 안햇으면 좋겟다는것도 욕 할수도 있단것도 그럴수도 있지
    • 10:05
    • 조회 3
    • 잡담
    • 두산) 삼촌들의 때때 안기 3단계
    • 10:04
    • 조회 62
    • 잡담
    • 기아) 근데 욕안하면 좋겠다 공감 하긴 해 ㅇㅇ
    • 10:03
    • 조회 122
    • 잡담
    6
    • ㅇㅇㄱ 동점됐는데 콩고 기세가 무섭네
    • 10:02
    • 조회 55
    • onair
    • 한화) ( ⚆ ө⚆ ) … ( ⚆ ꃪ⚆ )
    • 10:02
    • 조회 78
    • 잡담
    2
    • 한화) 일주일 내내 환랑단 기분으로 살아가는 중
    • 10:02
    • 조회 60
    • 잡담
    1
    • 기아) 근데 딱히 식빵 굽는거 가지고ㅋㅋㅋ스포츠에선 크게 뭐라하진 않지 않나
    • 10:01
    • 조회 175
    • 잡담
    10
    • ㅇㅇㄱ 헐 안돼
    • 10:01
    • 조회 140
    • onair
    4
    • SSG) 나유리 기사 보는데
    • 10:00
    • 조회 103
    • 잡담
    2
    • 한화) 이 틈을 타서 호로록
    • 10:00
    • 조회 74
    • 잡담
    5
    • 엔씨) 처음부터 원바운드로 잡았으면 2루타 줄까말까였는데 ₍๐•̅ ᴥ •̅๐₎ꔪ .... 아니 메릴 타구판단 ₍๐•̅ ᴥ •̅๐₎ꔪ
    • 10:00
    • 조회 21
    • onair
    • 두산) 어제 13안타 11잔루 8득점 ʕ ⚆ᗝ⚆ ʔ
    • 09:59
    • 조회 71
    • 잡담
    1
    • 두산) 애프터게임 보고왔는데 민석이 기특 ⸜̑⸝͂˖໋⸰ʕ ⸝⸝ᵒ̴̶̷ ᵕ ᵒ̴̶̷ ʔ⸝⸝ި ʕᦏ´-
    • 09:59
    • 조회 62
    • 잡담
    • 아 ㅅㅂ 료이네 뚱뚱까스로 개사한 쇼츠봐
    • 09:58
    • 조회 90
    • 잡담
    • 3년넘은 용병은 누구누구있어?
    • 09:57
    • 조회 144
    • 잡담
    4
    • 엔씨) 하트 엄청 탔네 ₍๐︎≖_≖๐₎ꔪ
    • 09:57
    • 조회 48
    • onair
    • 롯데) 아무리 생각해도 1루수 에러로 경기가 흔들리는게 너무 황당
    • 09:57
    • 조회 70
    • 잡담
    1
    • SSG) 개들아 잘잤니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자૮₍ ง ⸝⸝‵ᗜ′⸝⸝₎აว
    • 09:57
    • 조회 24
    • 잡담
    • 두산) 때때 퇴근합니다ʕ •ﻌ•ྀིྀʔ
    • 09:56
    • 조회 197
    • 잡담
    2
    • 엔씨) 원아웃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56
    • 조회 17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