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송헌집 항상 매진돼서 못먹다가 저번에 가서 바로 시켜먹었는데 진짜 마싯드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786770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8 또 먹고싶었어 ㅋㅋㅋㅋ 야푸치고 맛난게 아니라 걍 밖에서도 사먹을만한 존맛탱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