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SOS~ 라팍에 사자 쿠키 있나요?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183

여섯살 조카랑 오늘 라팍 가는데 둘 다 라팍이 첨이라 뭘 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어. 위에 오빠만 엔팍 데꼬 가서 이것저것 먹이고 놀았는데 저도 하고 싶었나봐. 야구장 가고 싶다기에 다행히 표 구해서 이번에 가는데 오빠한테 엔팍서 공룡쿠키 먹은 얘기 들었는지 공룡쿠키 먹고싶대~ 라팍에 사자쿠키 있을까? 다른 사자 모양 애들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괜찮아. 그리고 여섯살도 샌드존서 잘 놀까? 라팍 내 애들 놀거리도 알려주면 정말 감사하겠어~ 덬들의 친절한 답 부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얘들아 근데 느낌이 왔어
    • 12:03
    • 조회 15
    • 잡담
    1
    • kt) 강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11
    • 잡담
    • kt) 아니 위덕 틀자마자 룰동 주접
    • 12:02
    • 조회 16
    • 잡담
    • kt) 틀자마자 강철이가 위즈티비 피디님들 질문 노멀하다고 노잼이라고 잡도리하는데여? 어케 팀 컬러가 잡도리
    • 12:02
    • 조회 12
    • 잡담
    • SSG)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랜더스 대표 사랑둥이.....?
    • 12:02
    • 조회 31
    • 잡담
    2
    • kt) 공주 올스타 이거야 좀(ʃ👸ƪ˶•᷅ ▾ •᷄˶)
    • 12:01
    • 조회 29
    • 잡담
    2
  • 9
    • 엘지) 2사 만루 풀카운트?! ’어쩌라고 막았잖아(ʘ‿ʘ)💛’ 유영찬이 직접 밝히는 경기 비하인드🎙️[LP]
    • 12:00
    • 조회 48
    • 스퀘어
    2
    • SSG) 앗싸 오후에 쓱스타 부문별 누구쓸지 고민하면서 월루해야지
    • 12:00
    • 조회 25
    • 잡담
    • kt) 신리어드 힐렐루야 힐멘 6타점 맹활약 한 거 축하해 (06.25) [위즈덕후]
    • 12:00
    • 조회 35
    • 스퀘어
    1
    • 기아) 근데 민이 턱도 턱인데 무릎도 까졌는지 바지에 피묻은것같앳어
    • 12:00
    • 조회 66
    • 잡담
    2
    • SSG) 마이너스의 손 하니까 요즘 박성한 생각나네૮₍◕ᴥ◕₎ა
    • 12:00
    • 조회 21
    • 잡담
    • 엘지) 다음주 로테 톨 송 임 웰 장 이렇게 되려나?
    • 12:00
    • 조회 14
    • 잡담
    • kt) 1분전. 포수 현민 소감 올라온다
    • 12:00
    • 조회 37
    • 잡담
    • 삼성) 재희 퓨쳐스 등록됐네
    • 11:59
    • 조회 67
    • 잡담
    1
    • 기아) 어제 또잉이 두번째 홈런치고 네일이님 표정이 너무 조와 ..
    • 11:59
    • 조회 147
    • 잡담
    4
    • SSG) 진용이 콜업 찐이면 노갱이 내려가려나...
    • 11:59
    • 조회 45
    • 잡담
    • 두산) 두산 포수 양의지가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1군 엔트리 제외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당장 26일 경기 출장 여부까진 알 수 없지만 계속 1군에 남을 수 있는 상황이다. 양의지는 MHN 스포츠와 통화에서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다만 오늘 경기 출장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운동장에 나가서 몸을 좀 움직여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 11:59
    • 조회 199
    • 잡담
    18
    • 삼성) 베리즈 진짜 별로다.....
    • 11:58
    • 조회 45
    • 잡담
    • 최근 10년 올스타전 득표 1위 주인공
    • 11:58
    • 조회 171
    • 스퀘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