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설니는 진짜 뭔가 있나봐 (♧◔ᴗ◔ )(☆◔ᴗ◔ ) https://theqoo.net/kbaseball/4257803099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316 나도 첫유니폼 설니 샀는데 내주변도 입덕하고 첫유니폼으로 설니 산 사람들 많아 ദ്ദി( •̅𐃬•̅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