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특하다 ⸜̑⸝͂˖໋⸰ʕ ⸝⸝ᵒ̴̶̷ ᵕ ᵒ̴̶̷ ʔ⸝⸝ި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다들 연차에 반차니
- 12:53
- 조회 0
- 잡담
-
- 삼성) 타격지표를 보니까 우선 우리가 2루타가 너무 줄었어
- 12:53
- 조회 0
- 잡담
-
- SSG) 그타격감이든 이타격감이든 박성한이긴해૮₍◕ᴥ◕₎ა
- 12:52
- 조회 7
- 잡담
-
- SSG) 웃수저는 당연히 SSG랜더스지 경기력보면 웃음이 ㅈㄴ 나옴
- 12:52
- 조회 9
- 잡담
-
- 맛점해(੭ ` ∇´)੭(੭ ` ∇´)੭(੭ ` ∇´)੭
- 12:52
- 조회 1
- 잡담
-
- 드랲에서 문동주랑 김도영중에 누가 앞번이었어?
- 12:52
- 조회 58
- 잡담
-
- 투수 김건희 시절 궁금해서 찾아봄
- 12:52
- 조회 49
- 잡담
-
- 역대 신인 계약금 경신하겠지?
- 12:52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어제 고척 직관했는데 도영이 끝나구 인터뷰하는데 해저씨들이 엄청 크게 응원하더라
- 12:52
- 조회 42
- 잡담
-
- 롯현승 나오면 진심을 담아 마앜!!!!!!!!!!!
- 12:51
- 조회 67
- 잡담
-
- 고우석 포스팅할때 키움쪽에서 서류도와줬다는게 웃김ㅋㅋㅋ
- 12:51
- 조회 58
- 잡담
-
- 한화) 막공 좋았다 🌸⁺◟( • ө • )◞⁺🌸
- 12:51
- 조회 9
- onair
-
- 엘지) 영찬이 근데 기억을 하나도 못하는뎈ㅋㅋㅋㅋㅋㅋ
- 12:51
- 조회 26
- 잡담
-
- 흥미로운 글을 봤는데 아직 크보 전체 1번 지명자 중에 메쟈 간 사람 없음?
- 12:51
- 조회 168
- 잡담
-
- 키움) 이팀 계약금이랑 연봉은 잘줌
- 12:51
- 조회 44
- 잡담
-
- SSG) 솔직히 타격감 째지훈도 좀 ૮₍◔ᴥ◔₎ა
- 12:51
- 조회 35
- 잡담
-
- 키움이 하현승 니즈에 딱이긴 함 메쟈 잘보냄+갈선수도 있음+이도류도 시켜줌
- 12:51
- 조회 42
- 잡담
-
- 와 아니 근데 ㄹㅇ 크보팬이고 크보만 보지만 나도 솔직히 크보리그 약간 메쟈리그보다는 좀 낮지 생각한건 있었거든
- 12:50
- 조회 67
- 잡담
-
- 현승아 멋있다 ₊‧✩•.˚⋆∧( ⸝⸝ᵒ̴̶̷ Ⱉ ᵒ̴̶̷⸝⸝ )∧⋆˚.•✩‧₊ 마앍(و ˃̵ Θ ˂̵)و 로 반겨줄게
- 12:50
- 조회 26
- 잡담
-
- SSG) 웃수저는 누구지? ㅋㅋㅋㅋㅋ
- 12:50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