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 못봐서 지금 봤는데 리틀야구에서도 안할 기본수비를 안하고 있네 열심히 하다가 놓치고 실책하는건 난 아무말안함 그럴수도 있지 근데 이건 뭐 야구선수로서의 기본플레이를 자꾸 안하니까 어이가 없다 뭐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장재영은 계약금 그만큼 줄 포텐이였어?
- 12:5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올해보니 현진이 진짜로 메쟈서 더 할수있는 경쟁력 남아있었던거같음
- 12:50
- 조회 6
- 잡담
-
- SSG) 아 타격감이 그 타격감이 아니구나??? ㅋㅋㅋㅋ
- 12:50
- 조회 10
- 잡담
-
- 키움) 난요즘 다시 28년 매각설 무지성으로 믿고있어
- 12:50
- 조회 19
- 잡담
-
- 하현승 남는거 배 전혀 안아프고 좋음
- 12:49
- 조회 61
- 잡담
-
- 건희는 세금을 마운드에서 다 냈어 ✧( •́ᯅ•̀;ก)💦
- 12:49
- 조회 48
- 잡담
-
- 키움) 현승학생이 큰 믿음 줬으니 감독경질로 우리도 믿음 주자
- 12:49
- 조회 39
- 잡담
-
- 안우진은 포스팅으로 언제가? 내년?
- 12:49
- 조회 55
- 잡담
-
- 하현승 피지컬 조건이 고교시절 오타니랑 비슷하다던데
- 12:49
- 조회 38
- 잡담
-
- SSG) 타팀 용병이랑도 친한데 인싸지 정이 ૮₍◕ᴥ◕₎ა
- 12:49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거즘 애기야 가자 수준으로 손잡고 가는데
- 12:49
- 조회 62
- 잡담
-
- SSG) 타격감 누구하지 ૮₍◕ᴥ◕₎ა
- 12:49
- 조회 35
- 잡담
-
- 46억 거절은 낭만이여 낭만
- 12:49
- 조회 17
- 잡담
-
- 하현승 진짜 이도류로 성공하고 잘되면 좋겠다
- 12:49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얘들아 계약금은 걱정할 거 없단다
- 12:49
- 조회 147
- 잡담
-
- 왜냐면 크보 1군에서 선수 하나 이도류 훈련시켜주는게.. ㅈㄴ 드문일이긴함
- 12:48
- 조회 62
- 잡담
-
- 키움) 현승이 마킹 내놔 지금부터
- 12:48
- 조회 9
- 잡담
-
- 기아) 얼라들이 치대고 장난쳐도 예쁘다구 받아주는 선배랑 베테랑들도 넘 따숩고 좋음
- 12:48
- 조회 26
- 잡담
-
- 현승이 등판 시 정훈해설 붙여주세요
- 12:48
- 조회 47
- 잡담
-
- 하현승 마킹 오늘부터 팔아도 되지 않을까? ezr
- 12:4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