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 못봐서 지금 봤는데 리틀야구에서도 안할 기본수비를 안하고 있네 열심히 하다가 놓치고 실책하는건 난 아무말안함 그럴수도 있지 근데 이건 뭐 야구선수로서의 기본플레이를 자꾸 안하니까 어이가 없다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