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스틴이랑 누렁이 ₊‧✩•.˚⋆( ♧⸝⸝ᵒ̴̶̷ O ᵒ̴̶̷⸝⸝ )( ⸝⸝ᵒ̴̶̷ O ᵒ̴̶̷⸝⸝☆ )⋆˚.•✩‧₊
- 10:46
- 조회 7
- 잡담
-
- SSG) 와 우리 9위임?ㅠㅠ
- 10:46
- 조회 44
- 잡담
-
- 삼성) 미노 저 기록을 올해 세운것도 아니고 득타홈런 전부 작년에 세운기록인데
- 10:46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신비복숭아 뭔맛이야?
- 10:4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아니 너네 이거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64
- 잡담
-
- 두산) 기계타코 긍데 이정도면 사주라 좀
- 10:45
- 조회 14
- 잡담
-
- SSG) 김재환만큼 신인에게 기회를 줬으면 누구라도 김재환 이상 침
- 10:45
- 조회 38
- 잡담
-
- 엔씨) 팀스에 얼음주머니도 나왔넴
- 10:45
- 조회 53
- 잡담
-
- SSG) 난 올해 병현이가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까인거 같음
- 10:45
- 조회 56
- 잡담
-
- SSG) 카테에 김재환 욕이 많은지 전혀 모르겠어
- 10:45
- 조회 70
- 잡담
-
- 롯데) 송헌집 항상 매진돼서 못먹다가 저번에 가서 바로 시켜먹었는데 진짜 마싯드라
- 10:4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퓨처스 ㄹㅇㅇ
- 10:44
- 조회 57
- 잡담
-
- 두산) 퓨처스 라인업 (11시 중계있음)
- 10:44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야구방 덬들이 맛집을 잘 안다고 들어서...| ू´ᆺ`●)
- 10:44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야구단 사려면 살 기업들은 있겠지?
- 10:44
- 조회 85
- 잡담
-
- SSG) 나 얼마전에 22쓱 하라 보다가 김재환 외야 수비 봤어
- 10:43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우리 09 17 24 우승 다 함께 한 거 현종이밖에 없네
- 10:43
- 조회 55
- 잡담
-
- 삼성) 2차 예판 열고 겨울쯤 받게 할거같은데
- 10:4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 저런식으로 파는건 선수한테도 못할짓임
- 10:43
- 조회 55
- 잡담
-
- ㅇㅇㄱ 갑자기 대전 가는데 성심당 근처에 카페 추천해줄 곳 있나?
- 10:4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