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이야!!!!!!! 째부 ♬" ٩(٩• ө • )♪ ( • Θ •و(و "♪ 뚠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정확히 4월때랑 감정이 똑같아졌음 이기면 좋고 지면 경질로 한걸음이다 ( ◠ ө ◠ )
- 10:42
- 조회 0
- 잡담
-
- 삼성) 지찬이 준재선수랑 도토리키재기 때 다른 각도 사진 첨 봤는데
- 10:42
- 조회 20
- 잡담
-
- SSG) 환랑단은 카테에도 있다는게
- 10:41
- 조회 22
- 잡담
-
- SSG) 직관 가서 김재환 처음 보고 느꼈던거 생각난다ㅋㅋ
- 10:41
- 조회 37
- 잡담
-
- 엔씨) 퓨처스 라인업지
- 10:41
- 조회 6
- 잡담
-
- 두산) 솔짇히 말하면 기계타코 사달라고 말하는 거 좀 지겹거든?
- 10:41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끝나고 대패 먹을건데 사직에선 뭐먹지??
- 10:41
- 조회 11
- 잡담
-
- 한화) 🍊퓨처스 라인업
- 10:40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우리집 투수들이 왜이렇게 빠따를 좋아해 ꒰( •́Ⱉ•̀;ก)꒱💦
- 10:40
- 조회 40
- 잡담
-
- 한화) 갑자기 또화남 채은성 비판은 왜 안받아줬음?
- 10:40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나성범 300 디자인 만들어놓고 정해영 150세이브랑 같이 바로 나오면 좋겠는데
- 10:40
- 조회 37
- 잡담
-
- 삼성) SOS~ 라팍에 사자 쿠키 있나요?
- 10:40
- 조회 22
- 잡담
-
- 큠감독은 좀 심하다 진짜.. 저러면 선수 멘탈에도 안좋을거같은데
- 10:40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오랑이 출근 걱정해주는거 ㄱㅇㄱ
- 10:40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악민아 어깨펴라
- 10:39
- 조회 75
- 잡담
-
- SSG) 근데 김재환도 까이는건 병크가 아니라 성적때문이다 라는건 무조건 확신함
- 10:39
- 조회 95
- 잡담
-
- 엔씨) 소신발언 쎄리 유니폼 몬생김
- 10:39
- 조회 25
- 잡담
-
- 사로마야 너네가 나대신 일하는거 어때???
- 10:39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어딜가나 진짜 축구 장난아니네 ㅋㅋㅋㅋ
- 10:39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유니폼 판매 이거 선수들한테 페이 떨어지는거 아니야?
- 10:38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