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이야!!!!!!! 째부 ♬" ٩(٩• ө • )♪ ( • Θ •و(و "♪ 뚠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어제 선수들 보면서 설마했는데..
- 15:34
- 조회 0
- 잡담
-
- 롯데) 바막입고 나왔는데 안덥네
- 15:3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비슨이 어제 팬들한테 인사해줬다던데
- 15:33
- 조회 99
- 잡담
-
- 안돼 데이비슨 응원가..
- 15:33
- 조회 51
- 잡담
-
- SSG) ‘기록 제조기’ 최정, 이번에는 4500루타 눈앞…9루타 남아→달성시 ‘역대 2호+최연소’
- 15:33
- 조회 22
- 스퀘어
-
- 박곰이야말로 진짜 부자아닐까
- 15:33
- 조회 29
- 잡담
-
- SSG) 준우 어디보니
- 15:33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아 슬프다...
- 15:33
- 조회 73
- 잡담
-
- 헐 사민선수 너무 전사민처럼 생겼는데
- 15:32
- 조회 76
- 잡담
-
- NC 다이노스가 2024시즌 '홈런왕' 출신 외국인 타자 내야수 맷 데이비슨(35)과의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NC 2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2026 신한 SOL KBO리그' 홈 경기를 끝으로 데이비슨과의 동행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2026시즌 전력 운영과 다가오는 후반기 경쟁력 강화를 종합적으로 검토한 끝에 내려진 조치다.
- 15:32
- 조회 259
- 잡담
-
- 강승호도 이름두번개명
- 15:32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속보] '홈런왕 출신' 데이비슨, NC와 동행 마무리 "새 외인은 완료대는 대로 발표"
- 15:32
- 조회 209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애호박 빼달라고 하지 않았어요
- 15:32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구조씨 사직 도착함 자티비 찍고있나봐
- 15:31
- 조회 138
- 잡담
-
- 드렁큰타이거야
- 15:31
- 조회 82
- 잡담
-
- ㅇㅇㄱ 얘들아 영원히 주식창을 키지마
- 15:30
- 조회 97
- 잡담
-
- 한화) 산흠이도 개명한거였구나
- 15:30
- 조회 59
- 잡담
-
- 오승택 ∧( ◔ᴗ◔ )∧
- 15:30
- 조회 54
- 잡담
-
- 덥비씨 하면 도영군 대만전 역전투런? 생각남
- 15:29
- 조회 68
- 잡담
-
- 덥비씨 중에 곽빈 덕아웃 포효가 언제였지 대만전이었나..?
- 15:29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