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후 결승타 내놔 ^ᶘ=•̅ ᴥ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2사 만루 풀카운트?! ’어쩌라고 막았잖아(ʘ‿ʘ)💛’ 유영찬이 직접 밝히는 경기 비하인드🎙️[LP]
- 12:00
- 조회 1
- 스퀘어
-
- SSG) 앗싸 오후에 쓱스타 부문별 누구쓸지 고민하면서 월루해야지
- 12:00
- 조회 3
- 잡담
-
- kt) 위즈티비
- 12:00
- 조회 8
- 스퀘어
-
- 기아) 근데 민이 턱도 턱인데 무릎도 까졌는지 바지에 피묻은것같앳어
- 12:00
- 조회 12
- 잡담
-
- SSG) 마이너스의 손 하니까 요즘 박성한 생각나네૮₍◕ᴥ◕₎ა
- 12:00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다음주 로테 톨 송 임 웰 장 이렇게 되려나?
- 12:00
- 조회 6
- 잡담
-
- kt) 1분전. 포수 현민 소감 올라온다
- 12:0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재희 퓨쳐스 등록됐네
- 11:59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어제 또잉이 두번째 홈런치고 네일이님 표정이 너무 조와 ..
- 11:59
- 조회 77
- 잡담
-
- SSG) 진용이 콜업 찐이면 노갱이 내려가려나...
- 11:5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두산 포수 양의지가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1군 엔트리 제외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당장 26일 경기 출장 여부까진 알 수 없지만 계속 1군에 남을 수 있는 상황이다. 양의지는 MHN 스포츠와 통화에서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다. 다만 오늘 경기 출장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운동장에 나가서 몸을 좀 움직여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 11:59
- 조회 100
- 잡담
-
- 삼성) 베리즈 진짜 별로다.....
- 11:58
- 조회 30
- 잡담
-
- 최근 10년 올스타전 득표 1위 주인공
- 11:58
- 조회 113
- 스퀘어
-
- SSG) 6월 플레이어존은 정이 뽑아야겠다 ૮₍◕ᴥ◕₎ა
- 11:58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우성이 볼넷 🌸⁺◟( • ө • )◞⁺🌸
- 11:58
- 조회 21
- onair
-
- ㅇㅇㄱ 우리 월드컵 본선진출 경우의수 몇개남음?
- 11:5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곱상한 외모와 어린 나이 때문인지 여전히 김민석에게는 아이돌 이미지가 있다.
- 11:57
- 조회 112
- 잡담
-
- 기아) 내 직관 승률은 홈경기만 13승 5패야
- 11:57
- 조회 45
- 잡담
-
- SSG) 진짜 이숭용 뽑히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 11:57
- 조회 34
- 잡담
-
- SSG) 진용이 1군 콜업이라는데?
- 11:57
- 조회 1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