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싫어하면 정상적으로 돌아가게 압박이라도 주든가 방치하는 게 짜쳐
무명의 더쿠
|
01:20 |
조회 수 73
사적으로 싫어하는 거 제외해도 총재로서 리그건전성 위해서 압박하는 거 정도는 가능하잖아 셀캡 하한선 벌금을 개쎄게 때린다던지
사적으로 싫어하는 거 제외해도 총재로서 리그건전성 위해서 압박하는 거 정도는 가능하잖아 셀캡 하한선 벌금을 개쎄게 때린다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