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잠실 팅커벨 러브버그 많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7770083 무명의 더쿠 | 09:01 | 조회 수 448 나 중네 천장있는 뒷자리인데..그래도 많을까?더울거 같아서 사이클링 입으려구 했는데 원정 유니폼 입을까??? 밝은색 말고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