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명에 무슨 의미를 그렇게 부여하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부르는거임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5
뭐 애기어도 아니고 모에화도 아니고 집에서 그렇게 부른다는데 마침 우리팀에 동명이인도 많고 쓰기 편하고 그래서 그냥 쓰는거임;;
친구들끼리 별명으로 부를때도 뭐 깊생하고 부르나 걍 입에 익었으니까 그렇게 부르는거지
뭐 애기어도 아니고 모에화도 아니고 집에서 그렇게 부른다는데 마침 우리팀에 동명이인도 많고 쓰기 편하고 그래서 그냥 쓰는거임;;
친구들끼리 별명으로 부를때도 뭐 깊생하고 부르나 걍 입에 익었으니까 그렇게 부르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