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애기어도 아니고 모에화도 아니고 집에서 그렇게 부른다는데 마침 우리팀에 동명이인도 많고 쓰기 편하고 그래서 그냥 쓰는거임;; 친구들끼리 별명으로 부를때도 뭐 깊생하고 부르나 걍 입에 익었으니까 그렇게 부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