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수원abs 이게 스트야?했던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7796879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792 2번이 스트인것도 놀라긴했는데 이거 화면으로보면 더 심했음 ㅋㅋㅋㅋ 타자가 김지찬인데 ㄹㅇ 김지찬 발목에 온 공이었슨...오죽하면 해설도 이거는 스트존에 걸칠수있는 가장 낮은공일듯 이랬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