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난 많은거 사실이니까 모든사람 정병으로 몰지말고 자중 좀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757008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98 뭘 다 정병으로 몰아감ㅋㅋㅋㅋㅋ지금도 유난때문에 박건우는 잘못도 안하고 욕 먹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