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딴 빠따로 가을을 간다니 으하하!!!!!!!!!!! (대충 서동요짤) https://theqoo.net/kbaseball/4257638517 무명의 더쿠 | 00:41 | 조회 수 56 하하 ^.ㅠ 가을간다 치고 올라간다 또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