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2026.06.25 위즈파크 외야잔디석 다녀온 후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2
비왔음

경기초에 비내렸음

근데 바보는 우산 깜박해서 그냥 맞음◕▾◕ 씻지 뭐

다들 우산 쓰는데 나만 맨몸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야 잔디석 디게 넓고 좋더라 난 중앙에 가까운 1루쪽에 자리잡았음


pPfeOo

생일을 핑계삼아(?) 엄니께 애교로 받은 유니폼 (〃⌒ ▾⌒〃)ゝ 

아니 마침 딱 그때 품절인줄 알았던 미니빅또리 유니폼이 재고가 있었다니까요?


YHxgeE

100만년가까이 옷 사달란적 없던 딸의 부탁에 쿨하게 사주신 울 엄니(੭⸝ᵒ̴̶̷ ▾ ᵒ̴̶̷⸝)੭❤️🖤

엄니 진짜 사랑해유 진짜 딸이 효도하것슈٩(//̀▾/́/)۶


아무튼 오늘 퇴근하고 마킹 사러 갈 예정이었는데

운이 개 좋게? 조기퇴근 당함


왐마



하고싶은 마킹 없을까봐 개같이 걱정을 했지만 일단 달려 일단 가


iYeBZj
도착 당시 마킹지 상황
다행이야 릴라가 있어•°⎝( °`▾´ ° ) ⎠°•


qEmUUF
근데 어째선지 띠부가 어어..?

다급히 일단 10개 샀𓏗▾𓏗


MdyCDD
중간에 마킹지 사러 또 나와서 2개 더 사고 최종적으로 중복 쓰고 모은 것

아싸 나 히든 2개씩 있지롱(ू ˃▾˂ ू)

어디 붙일지는 좀 고민 해보자고


aCdIuB
얜 뭐 산 당일 경기 끝나고 귀가하다 또리 실종을 알게 됨

어쩔 수 없다 빅이라도 집 가자ㅋㅋ 또리 뭐 어떻게 찾아 못 찾아 이건


WpGrsz
아무튼 마킹지 사서 마킹 하러 갔는데 줄 개 길ㅇ

다음부턴 경기 전에 마킹은 안 하는 거로◕▾◕


wAcQxj
예쁘게 꾸ㅡ욱 마킹


vHTmve
아 맞아 오늘 앞에 초록어린이우산 캠페인 와서 무료 타투 해주는데ㅋㅋㅋㅋㅋㅋ 홍보하시는 분 마이크 들곸ㅋㅋㅋㅋㅋ "장성우씨 어디가요!" 하는데 눈 앞에 엥 마킹 입은 여성분 도망가심ㅋㅋㅋㅋㅋㅋ

그분 나도 부르려는데 나 배낭 매고 있어서 어어 하시다 내가 그분 보고 "일단 마킹 사고 다시 올게요" 하니까 꼭 오라고 보내주심Ꙩꙻ▾Ꙩꙻ어어 그래서 가서 빅 받아왔서 귀여워


RHMywi
잔디에서 이러고 놈


NXQpmj
SwZeNU
진짜 사진찍고 이러고 놈


ZNwFdDFxdwzN
워페 빅또리 중복이라 미니비트배트에 양쪽으로 붙여줌(ू ˃▾˂ ू)


rJyxva
포수 또리랑 배트 휘두르는 빅도 중복이길래 큰 비트배트에 붙여줌
ㄱㅇㅇㄱㅇㅇദ്ദി⑉¯▾¯⑉ )

아 이 띠부 하니까 옆에서 진짜 귀여운 여아 케린이 하나가 열심히 춤 추면서 응원을 하는 거야

그리고 내 비트배트에 뭐 붙어있으니까 궁금한데 낯설어서 가까인 못 오더라ㅎㅎ

내가 경기 다 끝나고 짐 정리하면서 "우리 친구가 응원 너무 열심히 해서 이모가 주는 선물이야(੭⸝ᵒ̴̶̷ ▾ ᵒ̴̶̷⸝)੭"하니까 쭈뼛대는 거 어머님이 오셔서 같이 받아거주심ㅋㅋ 케린이 귀여웠어 진짜

위즈파크는 응원 올 때 종종 귀요미 케린이 하나씩 만나는 것 같아서 기부니 좋다


HZSpdR
외야 1열 시야 이랬음

잠실보단 위팤이 작은가? 잠실에 비해 외야수가 더 가깝게 느껴졌었어


MdMGwo
쭈운~~~


nPdDva
힐리랑 미미먀


cNMrja
진짜 2회까지 맨듀 컨디션 안 좋은가봐。° (っ˃̵ ▾ ˂̵°)っ°。오똑해애애애액

하고 기도했음


GyLcVq
진심 위닝하길 바라서 어그로 끌어봤었읍니다◕▾◕ 사실 운 좋게 오늘 근무 조퇴 당첨으로 회식 그런 거 읎었다 핳핳핳ꉂꉂ(ᵔ▾ᵔ*~)ꉂꉂ(ᵔ▾ᵔ*~)

근데 진짜 질까봐 우우랬다고 초반에


VwkVQL
근데 쁘띠 상동이가 잘 막고!!!

힐리 런!!!!!!!!!

6회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마킹하지 않은 유니폼 들고 팀스 갔음


ZtJUmZ
그때 미니빅또리 마킹 상황


AHrOuW
띠부는 리필 됐더라ㅇㅇ


ISKLkn
우리 샘 마킹 예쁘게 부탁드립니다


IerEBL
그렇게 압착 되고 돌아오니까 7회말이더라

무슨 일이 벌어진거죠...?


gqpOPK
아무튼 우리 비트배트 중앙제어 개여쁨

보면서 8초 보는데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우리 동점되어부렀어 왐마야

그리고 힐리 수비 오면 흔들어주려고했는데 우익수 되어있길래 정대 나왔길래 마킹니폼 잠깐 꺼내서 흔들고 예쁘게 집어넣으려고...


LwYiGs
는 아쉬워서 잔디밭에서 사진찍어봄

여기에 정훈이 33번은 입고있어서(ʃ👕ƪ˶•᷅ ▾ •᷄˶) 최차애들 다 마킹으로 품었어 다 내거야(?) 아니 이게 아니고 여기 돌덕질 하는 곳 아니다 정신차리자 나키티야◕▾◕

아무튼 이제 나 빈 등판 없으니까 예쁜 패셔니폼 또 내놔라 프런트야'▾' )c<´◂’ )


사진 찍고 아쉬웁지만 힐리 담에 외야 또 와서 흔들어줘야지 하고 넣으려는데...

8말이 터졌네

빅이닝이 터졌네

게다가 배정대 들어가고 맹구 대타에 힐리 다시 제자리 찾음⸜̑⸝͂˖໋⸰₍⸝⸝• ▾• ₎⸝⸝ި ʕᦏ´-

냅다 가방에 사진 찍고 접어뒀던 마킹니폼 꺼내서 샘!!!!!! 부르니까 지긋이 보더라𓏗▾𓏗

내가 굿 잡! 힐리 나이스! 하고 따봉 하니까 옆에 남자분도 힐리 굿! 하고 힐리가 씩 웃음

그리고 내가 흔드는 유니폼 또 좀 빠안히보더라(っ▾ᵕ̩̩ )

차카니야 넌 최고의 용타야 어깨 펴 3진에 시무룩 우울이 되지마라구 진짜 잘 하잖아( و ˃̵ᗝ˂̵ )و🪄 !!!!!!!!


나 무슨 지난 토요일부터 역전에 재역전을 보고 피토하며 9회말은 없다와 9회말까지 모른다를 다 봤어。° (っ˃̵ ▾ ˂̵°)っ°。

이게 입덕 6주차한데 보여줄 경기들이 맞아요 킅구?!?!??!?!?

아니 이게 아니고


KTvDmJ

나 다음엔 우리 맨듀 승투 하는 거 보고싶다

내가 크게 투수 라인업 보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은 아니라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다음엔 보고싶다 장남 승투 본 것처럼 맨듀도 보러 올게


OmKWmf
아 맞다 미니빅또리에 쓰려고 핑크모자 샀음 엠블럼 역시 깐지나고 예뻐


이상 후기 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엥 뭐야 정후 싹쓰리 3루타까지만 보고 출근했는데
    • 08:18
    • 조회 0
    • 잡담
    • 롯데) 아침에 벌떡 일어나면서 새 불펜 외치기
    • 08:16
    • 조회 19
    • 잡담
    • 롯데) 은퇴식 식전은 싸인회 시구시타 깜짝게스트 세개던데 6시보다 전엔 안가도 되겠지?
    • 08:15
    • 조회 43
    • 잡담
    • kt) 굿모닝٩( ⑉ᵔ ▾ ᵔ⑉ )۶
    • 08:15
    • 조회 20
    • 잡담
    • 곰들아 으지쌤 괜찮으시대?
    • 08:13
    • 조회 122
    • 잡담
    1
    • 롯데) 굿모남(੭ ` ∇´)੭(੭ ` ∇´)੭(੭ ` ∇´)੭
    • 08:13
    • 조회 19
    • 잡담
    1
    • 두산) 준호 타구가 섭섭하게 날아갔다는 거 왤케 웃기지
    • 08:13
    • 조회 43
    • 잡담
    1
    • SSG) 베니지아노는 올해만 보면 그만인데
    • 08:12
    • 조회 57
    • 잡담
    • 기아) 아..피해의식이 있어서/수모를 겪었죠/하지마십쇼!!
    • 08:11
    • 조회 143
    • 잡담
    2
    • 기아) 네일이... 저러케 가족을 사랑하는데 계속 기아에 와주는거 넘 고맙다
    • 08:08
    • 조회 125
    • 잡담
    • SSG) 있는 놈이 더한다 ૮₍◕ᴥ◕₎ა
    • 08:06
    • 조회 115
    • 잡담
    1
    • 굿모닝 (੭ • ө • )੭⁾⁾🧡
    • 08:06
    • 조회 24
    • 잡담
    1
    • 롯데) 오늘 은퇴식 티빙에서도 보여주나?
    • 08:03
    • 조회 69
    • 잡담
    • 기아) 악민이 리액션 맨날 놀리고 싶음
    • 08:02
    • 조회 213
    • 잡담
    3
    • SSG) 심심해서 쓱튜브 탐방 했는데 5번타자 문승원???
    • 08:02
    • 조회 69
    • 잡담
    1
    • 새삼스럽지만 어케했지....
    • 08:02
    • 조회 408
    • 잡담
    4
    • 기아) 민이는 왤케 피해의식 생길 일이 많은거임ㅋㅋㅋㅋㅋㅋ
    • 08:01
    • 조회 173
    • 잡담
    1
    • 엘지) 정빈이 3루타 덕직 ₊‧✩•.˚⋆(♧⸝⸝ᵒ̴̶̷ O ᵒ̴̶̷⸝⸝)(⸝⸝ᵒ̴̶̷ O ᵒ̴̶̷⸝⸝☆)⋆˚.•✩‧₊
    • 08:00
    • 조회 91
    • 잡담
    1
    • 기아) 야알못들 데리고 직관갔는데 끼끼 아파할때
    • 08:00
    • 조회 159
    • 잡담
    • 내가 하현승이면 돈도 돈인데
    • 07:59
    • 조회 390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