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 지원하겠다는 대목이 너무 눈에 아른거릴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그 공을 갖고 왜 맞지?" 베니지아노 미스터리...위기에 약해 믿을 수 없는데 교체 카드도 마땅찮다
- 09:23
- 조회 1
- 잡담
-
- 삼성) 괌자야 소영치어 넘 기엽다 ʕ⸝⸝•̅ ᴥ •̅⸝⸝ʔ
- 09:23
- 조회 5
- 잡담
-
- 엘지) 승기돌아오고 식식이 5선발 들어가면 주헌이 누구랑 나오려나
- 09:2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엪겜 민석이 보고 웃다가 택연이 좀 의기소침해 있는거 보니까 마음이 막 그러네..
- 09:22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스웨덴 동점골
- 09:22
- 조회 55
- onair
-
- 한화) 난 김경문이 내년 얘기 하길래 재계약 생각하는 줄 알았거든?
- 09:22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백호 어제 홈런쳤구나
- 09:22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도서전 가는 중
- 09:21
- 조회 20
- 잡담
-
- ๛ ก₍๐ー̀ ᴥ ー́ก๐₎ꔪ 퇴근마법
- 09:21
- 조회 17
- 잡담
-
- SSG) 베니경기는 점수를 못내줘서 측은했던 적도 없어...
- 09:20
- 조회 48
- 잡담
-
- 엔씨) 김쭈원 귀엽네 또 싸인 못끊어서 전수르가 낚아갔나보네
- 09:20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오늘 버스에서 어떤 아줌마랑 싸움 ㅡㅡ
- 09:19
- 조회 102
- 잡담
-
- 한화) 케이티전에서도 부를지 미지수라는게 제일 빡쳐 ㅋㅋㅋㅋ
- 09:19
- 조회 65
- 잡담
-
- 두산) 김민석이란 오랑이가 귀여워 보이기 시작했다
- 09:19
- 조회 36
- 잡담
-
- 구자욱은 ABS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마자 "올해 최악"이라며 "마지막 타석(8회)에서는 공이 내 눈앞으로 지나갔는데 스트라이크더라. 키 큰 게 죄도 아니고…"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 09:17
- 조회 338
- 잡담
-
- 롯데) 찬형이 십할타자네
- 09:17
- 조회 89
- 잡담
-
- ㅇㅇㄱ 진짜 이렇게 평생 매일매일 일을 해야하는걸까
- 09:17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이욜 주중시리즈득점이 지난주 총 득점보다 많아
- 09:16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 홀 일본 골
- 09:16
- 조회 63
- onair
-
- 한화) 김경문 밴댕이소갈딱지처럼 굴수록 경질당하고 싶구나 생각뿐
- 09:16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