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초에 비내렸음
근데 바보는 우산 깜박해서 그냥 맞음◕▾◕ 씻지 뭐
다들 우산 쓰는데 나만 맨몸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야 잔디석 디게 넓고 좋더라 난 중앙에 가까운 1루쪽에 자리잡았음
생일을 핑계삼아(?) 엄니께 애교로 받은 유니폼 (〃⌒ ▾⌒〃)ゝ
아니 마침 딱 그때 품절인줄 알았던 미니빅또리 유니폼이 재고가 있었다니까요?

100만년가까이 옷 사달란적 없던 딸의 부탁에 쿨하게 사주신 울 엄니(੭⸝ᵒ̴̶̷ ▾ ᵒ̴̶̷⸝)੭❤️🖤
엄니 진짜 사랑해유 진짜 딸이 효도하것슈٩(//̀▾/́/)۶
아무튼 오늘 퇴근하고 마킹 사러 갈 예정이었는데
운이 개 좋게? 조기퇴근 당함
왐마
왐
마
하고싶은 마킹 없을까봐 개같이 걱정을 했지만 일단 달려 일단 가

도착 당시 마킹지 상황
다행이야 릴라가 있어•°⎝( °`▾´ ° ) ⎠°•

근데 어째선지 띠부가 어어..?
다급히 일단 10개 샀𓏗▾𓏗

중간에 마킹지 사러 또 나와서 2개 더 사고 최종적으로 중복 쓰고 모은 것
아싸 나 히든 2개씩 있지롱(ू ˃▾˂ ू)
어디 붙일지는 좀 고민 해보자고

얜 뭐 산 당일 경기 끝나고 귀가하다 또리 실종을 알게 됨
어쩔 수 없다 빅이라도 집 가자ㅋㅋ 또리 뭐 어떻게 찾아 못 찾아 이건

아무튼 마킹지 사서 마킹 하러 갔는데 줄 개 길ㅇ
다음부턴 경기 전에 마킹은 안 하는 거로◕▾◕

예쁘게 꾸ㅡ욱 마킹

아 맞아 오늘 앞에 초록어린이우산 캠페인 와서 무료 타투 해주는데ㅋㅋㅋㅋㅋㅋ 홍보하시는 분 마이크 들곸ㅋㅋㅋㅋㅋ "장성우씨 어디가요!" 하는데 눈 앞에 엥 마킹 입은 여성분 도망가심ㅋㅋㅋㅋㅋㅋ
그분 나도 부르려는데 나 배낭 매고 있어서 어어 하시다 내가 그분 보고 "일단 마킹 사고 다시 올게요" 하니까 꼭 오라고 보내주심Ꙩꙻ▾Ꙩꙻ어어 그래서 가서 빅 받아왔서 귀여워

잔디에서 이러고 놈


진짜 사진찍고 이러고 놈


워페 빅또리 중복이라 미니비트배트에 양쪽으로 붙여줌(ू ˃▾˂ ू)

포수 또리랑 배트 휘두르는 빅도 중복이길래 큰 비트배트에 붙여줌
ㄱㅇㅇㄱㅇㅇദ്ദി⑉¯▾¯⑉ )
아 이 띠부 하니까 옆에서 진짜 귀여운 여아 케린이 하나가 열심히 춤 추면서 응원을 하는 거야
그리고 내 비트배트에 뭐 붙어있으니까 궁금한데 낯설어서 가까인 못 오더라ㅎㅎ
내가 경기 다 끝나고 짐 정리하면서 "우리 친구가 응원 너무 열심히 해서 이모가 주는 선물이야(੭⸝ᵒ̴̶̷ ▾ ᵒ̴̶̷⸝)੭"하니까 쭈뼛대는 거 어머님이 오셔서 같이 받아거주심ㅋㅋ 케린이 귀여웠어 진짜
위즈파크는 응원 올 때 종종 귀요미 케린이 하나씩 만나는 것 같아서 기부니 좋다

외야 1열 시야 이랬음
잠실보단 위팤이 작은가? 잠실에 비해 외야수가 더 가깝게 느껴졌었어

쭈운~~~

힐리랑 미미먀

진짜 2회까지 맨듀 컨디션 안 좋은가봐。° (っ˃̵ ▾ ˂̵°)っ°。오똑해애애애액
하고 기도했음

진심 위닝하길 바라서 어그로 끌어봤었읍니다◕▾◕ 사실 운 좋게 오늘 근무 조퇴 당첨으로 회식 그런 거 읎었다 핳핳핳ꉂꉂ(ᵔ▾ᵔ*~)ꉂꉂ(ᵔ▾ᵔ*~)
근데 진짜 질까봐 우우랬다고 초반에

근데 쁘띠 상동이가 잘 막고!!!
힐리 런!!!!!!!!!
6회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마킹하지 않은 유니폼 들고 팀스 갔음

그때 미니빅또리 마킹 상황

띠부는 리필 됐더라ㅇㅇ

우리 샘 마킹 예쁘게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압착 되고 돌아오니까 7회말이더라
무슨 일이 벌어진거죠...?

아무튼 우리 비트배트 중앙제어 개여쁨
보면서 8초 보는데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우리 동점되어부렀어 왐마야
그리고 힐리 수비 오면 흔들어주려고했는데 우익수 되어있길래 정대 나왔길래 마킹니폼 잠깐 꺼내서 흔들고 예쁘게 집어넣으려고...

는 아쉬워서 잔디밭에서 사진찍어봄
여기에 정훈이 33번은 입고있어서(ʃ👕ƪ˶•᷅ ▾ •᷄˶) 최차애들 다 마킹으로 품었어 다 내거야(?) 아니 이게 아니고 여기 돌덕질 하는 곳 아니다 정신차리자 나키티야◕▾◕
아무튼 이제 나 빈 등판 없으니까 예쁜 패셔니폼 또 내놔라 프런트야'▾' )c<´◂’ )
사진 찍고 아쉬웁지만 힐리 담에 외야 또 와서 흔들어줘야지 하고 넣으려는데...
8말이 터졌네
빅이닝이 터졌네
게다가 배정대 들어가고 맹구 대타에 힐리 다시 제자리 찾음⸜̑⸝͂˖໋⸰₍⸝⸝• ▾• ₎⸝⸝ި ʕᦏ´-
냅다 가방에 사진 찍고 접어뒀던 마킹니폼 꺼내서 샘!!!!!! 부르니까 지긋이 보더라𓏗▾𓏗
내가 굿 잡! 힐리 나이스! 하고 따봉 하니까 옆에 남자분도 힐리 굿! 하고 힐리가 씩 웃음
그리고 내가 흔드는 유니폼 또 좀 빠안히보더라(っ▾ᵕ̩̩ )
차카니야 넌 최고의 용타야 어깨 펴 3진에 시무룩 우울이 되지마라구 진짜 잘 하잖아( و ˃̵ᗝ˂̵ )و🪄 !!!!!!!!
나 무슨 지난 토요일부터 역전에 재역전을 보고 피토하며 9회말은 없다와 9회말까지 모른다를 다 봤어。° (っ˃̵ ▾ ˂̵°)っ°。
이게 입덕 6주차한데 보여줄 경기들이 맞아요 킅구?!?!??!?!?
아니 이게 아니고

나 다음엔 우리 맨듀 승투 하는 거 보고싶다
내가 크게 투수 라인업 보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은 아니라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다음엔 보고싶다 장남 승투 본 것처럼 맨듀도 보러 올게

아 맞다 미니빅또리에 쓰려고 핑크모자 샀음 엠블럼 역시 깐지나고 예뻐
이상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