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ᶘ=⸝⸝ᵒ̴̶̷ Ⱉ ᵒ̴̶̷⸝⸝=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요즘 야구보거나 야구방 하는거 아님 뭘해야할지 ㄹㅇ 모르겟음
- 01:29
- 조회 5
- 잡담
-
- 아 1루수 강민호 포수 안현민 나만 못봤어 아 ㅡㅡ
- 01:29
- 조회 9
- 잡담
-
- 와 강민호 초딩때 이후로 내야수 처음해봤댘ㅋㅋㅋ
- 01:29
- 조회 8
- 잡담
-
- 티빙이랑 우선협상권으로 계약이미 한거지..?
- 01:29
- 조회 8
- 잡담
-
- 난 아직도 창원 사고 났을때 사고 난거 알면서도 방치한 허구연 떠올리면
- 01:28
- 조회 69
- 잡담
-
- 롯데) 근데 전준우가 1군에 없는 이유가 에커 때문인게 현실감 없다
- 01:27
- 조회 72
- 잡담
-
- 기아) 랑이들이 아린이 수박먹는 릴스 보구와
- 01:27
- 조회 52
- 잡담
-
- 두산) 민석이 번트자세에서 바로 자세 바꿔서 안타치는거
- 01:2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날 닮은 너 시리즈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 01:26
- 조회 47
- 잡담
-
- 애플보니까 가격인상 예고가 양반이었구나
- 01:26
- 조회 149
- 잡담
-
- 어제 안현민 포수 보니깐 전 카테에서 삐삐쳐주더라
- 01:25
- 조회 142
- 잡담
-
- 키움) 곰팡이 피고 비오면 물새는 2군에 있다가 1군 겨우 와봤자 지는 경기에 욕만 먹고
- 01:24
- 조회 76
- 잡담
-
- 이정후 영상중에 타격법 설명해주는거 볼때마다 이해못함
- 01:24
- 조회 107
- 잡담
-
- 하시발.. 티켓팅한거 입금 까먹음 실화냐
- 01:24
- 조회 127
- 잡담
-
- 삼성) 나는 바운더리 벽이 얕은 쉬운 팬이라
- 01:24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첫유니폼인데 추천받을 수 있을까???
- 01:23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티빙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요즘 이상한전화 개많이옴
- 01:23
- 조회 113
- 잡담
-
- SSG) 근데 자꾸 기다리는 선수 있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 01:23
- 조회 56
- 잡담
-
- 한화) 아 다음주 잠실전 예매 까먹고 있었다
- 01:23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애플 인상 가격
- 01:23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