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보니까 가격인상 예고가 양반이었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7665808 무명의 더쿠 | 01:26 | 조회 수 394 가격 올립니다 3... 와 3일뒤인가 ㄷㄷ 21올렸습니긔 이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