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첫유니폼인데 추천받을 수 있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7664575 무명의 더쿠 | 01:23 | 조회 수 88 설니 vs 홈니 중에 고민중이얌그리고 170 58 인데 사이즈 95 입으면 될까?? 너무 오버핏은 안좋아하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