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솔직히 가비지 상황에서 실점은 대량 실점만 아니면 걍 그런가보다 하고 별 생각 없는데 ㅂ는 1실점도 꼴보기 싫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746963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77 그동안 병크 포함 한 짓거리들 때문에 심지어 ㅂ는 오늘 3실점 3자책점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