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얘들아 이거 올스타 투표 기간에 기아 팬 친구랑 한 대화인데 너무 웃기니까 한 번만 봐 주면 안 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745198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70 진짜 너무 웃겨...친구가 올스타 원준이 됐다니까 수염 자국 싹 밀고 예쁘게 나오지 않으면 실망할 것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