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도 퓨처스 한 경기 뛰고 올리고 내려가서 선수는 욕만 개많이 먹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올려서 살ㅋ살ㅋ해라ㅋ 중견에 박아놓고ㅋㅋㅋㅋ 또 시간 지나면 이주형 부상 너무 많아ㅠ ㅇㅈㄹ로 욕먹겠짘ㅋㅋㅋㅋㅋ ㅅㅈㅎ 얘는 틀드로 와서 더 박하다 생각함ㅋㅋㅋ 쟤가 틀드 해달라 한 것도 아닌데그래서 쟤 나이대에 해주고 있는 선수는 있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다이소 쇼핑 맛들렷다 큰일남...
- 02:52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잠안와서 콘칩꺼내옴
- 02:47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직관가면 갸빠들이 현창이를 너무 예뻐함
- 02:45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폴꾸 골라줄 동사로짜 있나용
- 02:39
- 조회 83
- 잡담
-
- 아 베팁 올스타 비하인드보는데 피디님 진짴ㅋㅋㅋㅋㅋ 무슨 안무선생님같음
- 02:33
- 조회 84
- 잡담
-
- 기아) 아 도영이 인터뷰때 옷 꼼지락 거리는거 ㅋㅋㅋㅋ
- 02:32
- 조회 114
- 잡담
-
- 룡이 만나면 소매넣기 해야지
- 02:28
- 조회 77
- 잡담
-
- 1루 강민호 소식 듣고 글러브부터 봄
- 02:27
- 조회 204
- 잡담
-
- 문학 표 취소 몇시까지 가능이야??
- 02:20
- 조회 93
- 잡담
-
- 삼성) 찬승이 몸풀기도 남다르네꒰( ◔ᴗ◔ )꒱
- 02:19
- 조회 115
- 잡담
-
- 도미들 이제 야구보나?
- 02:18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자다가 깨서 장화 시킴 ㅋㅋㅋㅋㅋㅋ
- 02:18
- 조회 71
- 잡담
-
- 키움) 정후 오늘 6번 우익수 출장
- 02:17
- 조회 65
- 잡담
-
- 삼성) 노앰프 오토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2:17
- 조회 124
- 잡담
-
- 삼성) 으악 팅커벨 잔디에도 잔뜩 있네
- 02:16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아 삼튭 댓글에 원준슨슈랑 신비한 별의 쌍둥이공주하래
- 02:16
- 조회 203
- 잡담
-
- 잠실에서 뭐 먹어야되냐ㅠㅠㅠ
- 02:15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이거 구도 폭력적이야
- 02:12
- 조회 147
- 잡담
-
- 삼성) 감추 누가가려나 ꒰( ꙨꙻᴗꙨꙻ )꒱
- 02:11
- 조회 86
- 잡담
-
- 음..? 인스타 보다가 친언니 대학시절 유학생친구분이랑 울팀 선수랑 맞팔인거 봄
- 02:11
- 조회 4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