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들다 ㅅㅂ 10년 늙은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돌 카드깡하는거 보니까 나도 카드깡하고싶어
- 23:18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매기야 낼 매기친구랑 후니햄 응원 간다 ٩૮₍˶•᷅ᗝ•᷄˶₎აو
- 23:18
- 조회 3
- 잡담
-
- 손성빈은 박건우한테 카톡 받아서 곤란해진게 아니라 이미 곤란한 상황이었어
- 23:18
- 조회 25
- 잡담
-
- 롯데) 한몸은 아니다만.... 쪽팔리게할래?!
- 23:18
- 조회 15
- 잡담
-
- kt) 우리 불펜장에 무슨일이 (˘▾˘;ก)💦 (나쁜거아님)
- 23:1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진짜 오면 얘기허자 ㅇㅇ
- 23:18
- 조회 6
- 잡담
-
- 삼성) 기멘준씨 좌중우 다 가능?
- 23:18
- 조회 7
- 잡담
-
- SSG) 후니하니 나온 아겜은 다시보기 못해?
- 23:18
- 조회 8
- 잡담
-
- 삼성) 문득 미노 모자는 누구꺼였을지 궁금하다
- 23:18
- 조회 6
- 잡담
-
- 롯데) 디엠창 보니깐 디엠 한 두 개 받았다고 저러는게 아닌 것 같은데
- 23:18
- 조회 82
- 잡담
-
- 아니 나 걍 건우선수 원래도 장난기있는 선수라 별생각안했음
- 23:18
- 조회 43
- 잡담
-
- SSG) 사실 듀스톤정은 정이가 1번 가고 준재가 3번 가도 받아먹을거임 ૮₍◕ᴥ◕₎ა
- 23:18
- 조회 11
- 잡담
-
- SSG) 훈기야.˚‧º·૮₍ ฅ ﻌ ฅ ₎ა‧º·˚.
- 23:18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그냥 망에 넣고 일반옷이랑 같이 돌리는데 ꒰( ◔ᴗ◔ )꒱
- 23:18
- 조회 12
- 잡담
-
- 장난친거로 억까하면서 욕하던 애들은 왠지 카톡으로 후배 난감하게했다고 또 ㅈㄹ할거같네
- 23:18
- 조회 56
- 잡담
-
- 한화) 와..원석이왜이랴
- 23:17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이댕 우리 버림 흥 •°⎝ᶘ= °`ㅁ´ ° =ᶅ ⎠°•
- 23:17
- 조회 79
- 잡담
-
- 삼성) 기멘준슨슈와? ʕ ꙨꙻᴗꙨꙻ ʔ
- 23:17
- 조회 26
- 잡담
-
- 기아) ??: 그저 그런 선수가 될까봐 무섭습니다....
- 23:17
- 조회 57
- 잡담
-
- 롯데) 후니햄 스페셜엔트리 등록 할라나ㅠㅠ
- 23:17
- 조회 33
- 잡담